‘커넥션’ 유희제 “닥터 정체는 권율” 마지막까지 강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희제가 '커넥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장재경과 마약 간의 커넥션의 단초를 제공하며 극 전개의 구심점 역할을 해냈던 유희제.
이에 시청자들은 "공진욱이 나오면 저절로 긴장하게 된다", "배우 유희제의 발견" 등의 호평을 보냈다.
유희제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작품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커넥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유희제가 '커넥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7월 6일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제작 스튜디오S, 풍년전파상, 쏘울픽쳐스)이 14회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14회에서는 박준서(윤나무 분) 살해 진범을 비롯해, 장재경(지성 분)을 둘러싼 '커넥션'의 전말이 밝혀졌다.
이 가운데 공진욱(유희제 분)이 '닥터'로 박태진(권율 분)을 지목해 관심을 모았다. 중국으로 도피에 성공하려는 찰나 장재경의 총에 맞은 공진욱. 병원으로 이송되어 간신히 깨어난 그는 모든 의지를 체념한 듯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을 모두 불었다. '닥터'가 밀항을 주선해 주었고, '닥터'의 정체는 "박태진 검사"라고 진술한 것. 공진욱의 진술은 항상 다른 사람들을 뒤에서 조종해 자신이 빠져나갈 구멍은 마련해 두었던 박태진을 옭아맬 덫이 되었다.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장재경과 마약 간의 커넥션의 단초를 제공하며 극 전개의 구심점 역할을 해냈던 유희제. 그는 빠른 두뇌 회전과 행동력, 동료들을 챙기고자 하는 의리를 지닌 공진욱의 면면을 탄탄한 연기력과 수준급 액션 연기로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공진욱이 나오면 저절로 긴장하게 된다", "배우 유희제의 발견" 등의 호평을 보냈다.
유희제는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작품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커넥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추운 겨울 모두의 뜨거운 열정을 모아 촬영했던 작품이, 뜨거운 여름 서늘한 서스펜스와 시원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참 행복했다. 무엇보다 시청자분들께서 공진욱에 대해 가져주신 관심 덕분에 그의 미스터리함이 더 극대화됐다.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는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