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원 “지성 레몬뽕 중독 연기 감탄, 남편·아빠로서도 배울점 많아” (커넥션)[EN: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넥션' 정순원이 배우 지성과 호흡하며 배운 점을 이야기했다.
최근 정순원은 서울 영등포구 모처에서 진행한 SBS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지성 형님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며 지성을 향한 존경심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커넥션' 정순원이 배우 지성과 호흡하며 배운 점을 이야기했다.
최근 정순원은 서울 영등포구 모처에서 진행한 SBS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지성 형님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며 지성을 향한 존경심을 내비쳤다.
정순원은 "연기적으로 배우는 건 후배로서 얻을 수 있는 부분이다. 그런데 정순원이 인생을 살아가면서 아빠, 남편으로서 잡아야 할 방향까지 느끼게 해 주셨다. 내가 보기에 지성 형님은 너무 좋은 방향으로 앞서서 걸어가 계시는 분이다. 저렇게 살아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정순원은 평소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 오는 고단함이 있는데, 지성은 이를 '행복감'으로 느끼고 있는 것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정순원은 "난 힘드니까 그게 행복한 거라고 생각을 못 했었다. 그런데 지성 형님처럼 생각하니까 진짜 행복감을 느끼게 되더라"고 이야기했다.
정순원은 지성 연기에 대해서도 감탄했다. 정순원은 "마약팀장으로서 레몬뽕을 먹어서는 안 되는데 내 몸은 원하고 있고, 이걸 거부하고 버려야 되는 걸 알고 있지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컨디션은 되돌려야 하고. 그런 충돌을 너무 공감되게 잘 표현해 주신 것 같다. 그런 장면들을 보고 '정말 존경한다'고 연락을 했었다. 겸손하신 분이라 '다 너네 덕분이야' 이렇게 얘기해 주신다"고 전했다.
정순원은 소셜 계정에 '커넥션' 포스터를 게재하며 "난 참 복도 많지"라는 애틋한 문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정순원은 "내 필모그래피를 봤을 때 허주송 캐릭터가 제일 컸다. 그런 측면에서 제일 먼저 복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그런 역할을 믿고 맡겨주신 게 감사했다. 너무 좋은 배우들과 했던 것도 복이다. 현장 스태프분들도 능력이 뛰어나고 좋은 분들이 계셨다.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게 해주시고 그거에 맞춰서 가장 효과적으로 찍어주시고 빛을 넣어주시고 소리를 따주시고 그러셨다. 허주송을 하면서 하고 싶은 연기를 많이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