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빗슈, 개인 문제로 팀 이탈...복귀 시기 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우완 선발 다르빗슈 유가 팀을 이탈한다.
마이크 쉴트 샌디에이고 감독은 7일(한국시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97.3 더 팬' 등 현지 언론과 가진 인터뷰에서 "당분간 팀을 떠나 있을 것"이라며 다르빗슈의 이탈에 대해 말했다.
그에 따르면, 다르빗슈는 "가족과 관련된 개인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당분간 팀을 떠나 있을 예정이다.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문제인 만큼, 어떤 사유로 팀을 이탈하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우완 선발 다르빗슈 유가 팀을 이탈한다.
마이크 쉴트 샌디에이고 감독은 7일(한국시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홈경기를 앞두고 ‘97.3 더 팬’ 등 현지 언론과 가진 인터뷰에서 “당분간 팀을 떠나 있을 것”이라며 다르빗슈의 이탈에 대해 말했다.
그에 따르면, 다르빗슈는 “가족과 관련된 개인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당분간 팀을 떠나 있을 예정이다.
제한 명단은 기간 제한도 없다. 쉴트 감독은 “정해진 시간은 없다”며 복귀 시기는 미정이라고 말했다.
6년 1억 800만 달러 계약의 두 번째 해를 보내고 있는 다르빗슈는 이번 시즌 11경기에서 56 1/3이닝 소화하며 4승 3패 평균자책점 3.20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사타구니 근육 부상으로 이탈해 재활 등판까지 소화했지만 팔꿈치 이상을 이유로 재활 등판을 중단한 상태였다.
쉴트는 “현재 다르빗슈의 몸 상태에는 문제가 없다”고 덧붙였다.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문제인 만큼, 어떤 사유로 팀을 이탈하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쉴트는 대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파드리스 구단 가족의 일원으로서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음을 느끼게 하는 것”이라며 지금은 선수를 지지해 줄 시기라고 말했다.
[피츠버그(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4주년’ 맞은 우혜림, 임신 14주차 땡콩이 엄마! “오늘은 둘만 데이트” - MK스포츠
- ‘법적공방’ 허웅 “임신중절 강요한 적 없어...두 번째 임신 의심스러워” (카라큘라) - MK스포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이강인X라리가 득점 4위 합동훈련…“운동에 집중” - MK스포츠
- 팔터, 너마저...피츠버그, 연이은 선발 부상에 ‘울상’ [MK현장] - MK스포츠
- “캠프 때부터 초롱이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마법사 후예들의 설렜던 하루, 내일은 1군
- 노잼 축구? 결과 만들었잖아…英 사우스게이트 감독 “우린 환상적인 추억 선사하고 있어” - MK
- 챔스 우승 부활 노리는 마르세유, 황희찬 영입에 진심 “절대 방심하지 마” 울버햄튼은 비상!!!
- 이강인X라리가 득점 4위 합동훈련…“운동에 집중”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