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계탔다, 투어스 신유 냅다 하트 날리며 팬사랑 과시(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스 신유가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7월 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글로벌 아이돌 엔하이픈의 바쁜 일상이 공개됐다.
투어스와 만난 성훈은 깍듯하게 직각 인사를 하는 투어스에게 엔하이픈 인사법으로 화답하곤 "'전참시' 보니까 신유 님 많이 언급되시더라"고 말했다.
신유는 바로 "풍자님 감사합니다"라며 '전참시' 카메라를 향해 냅다 하트를 날리고 꾸벅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투어스 신유가 트랜스젠더 방송인 풍자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7월 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글로벌 아이돌 엔하이픈의 바쁜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엔하이픈 성훈은 후배 그룹 투어스와 만나 신곡 챌린지 영상을 찍었다. 투어스와 만난 성훈은 깍듯하게 직각 인사를 하는 투어스에게 엔하이픈 인사법으로 화답하곤 "'전참시' 보니까 신유 님 많이 언급되시더라"고 말했다.
신유는 바로 "풍자님 감사합니다"라며 '전참시' 카메라를 향해 냅다 하트를 날리고 꾸벅 인사했다. "라이브 방송 때 하트를 했는데 그게 어디에 한 건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다시 한 번 풍자님께 (하는 것)"이라고. 송은이 등 MC들은 "풍자 계탔다"며 "우리한테 밥 사야겠다", "풍자가 방송 보면 깜짝 놀라겠다"고 자기 일처럼 기뻐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