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목숨같은 청결 포기→이혼 놀림에 “이상민 없어 외로워”(아형)[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숨같은 청결까지 포기하고 사이판 수학여행을 재밌게 즐기던 서장훈이 뜬금없는 이혼 공격에 이상민의 빈자리를 실감했다.
이날 사이판에 도착하자마자 서장훈은 "사이판 와서 너무 기분 좋은데 약간 소름끼친다"며 누군가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냐고 형님들에게 물었다.
이후 저녁 식사를 앞두고 서장훈은 "(사이판) 노을은 보통은 등색인데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오묘한 핑크색이더라"고 경치에 완전히 반했음을 형님들에게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목숨같은 청결까지 포기하고 사이판 수학여행을 재밌게 즐기던 서장훈이 뜬금없는 이혼 공격에 이상민의 빈자리를 실감했다.
7월 6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41회에서는 형님들이 사이판으로 두 번째 해외 수학여행을 떠났다.
이날 사이판에 도착하자마자 서장훈은 "사이판 와서 너무 기분 좋은데 약간 소름끼친다"며 누군가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냐고 형님들에게 물었다.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자 서장훈은 "상민이가 없다"고 알렸고, 김희철은 그제야 이상민이 없는 걸 깨닫곤 "(이상민) 사이판 입국 금지냐"며 놀랐다.
사실 이상민은 스케줄이 겹쳐 이번 수학여행에 함께하지 못했다. 하지만 형님들은 크게 아쉬움 없이 바로 사이판의 매력에 푹 빠졌다. 사이판 래더비치를 찾은 형님들은 '됐어노트'의 조각을 찾는 미션을 수행하면서도 틈틈이 자연을 구경하며 신나했다. 특히 강호동은 미션은 뒷전이고 사이판의 경치를 카메라에 담기 바빴다.
숨겨진 '됐어 노트' 조각을 찾는 미션에 성공한 4인은 서장훈, 이진호, 민경훈, 이수근이었다. 이에 자연스럽게 나머지 강호동, 김영철, 김희철은 벌칙 후보가 됐다. 사다리를 타 걸리는 한 명은 입수였다. 사다리 타기 결과 벌칙 당첨된 김희철은 마이크를 뗀 뒤 망설이지 않고 물에 시원하게 입수하는 것으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였다.
한바탕 재밌게 논 뒤 리조트로 이동한 형님들은 엄청난 숙소 스케일에 입을 떡 벌렸다. 아예 리조트 한 동을 통째로 빌린 것. 이중 특히 형님들을 놀라게 한 방은 한편에 미니바까지 있는 2개의 스위트룸이었다. 형님들은 좋은 방을 차지하기 위해 이번에도 조각을 모아 황금 열쇠를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김희철이 1등, 이진호가 2등을 하며 나란히 스위트룸을 차지했다. 3등 서장훈은 마지막 남은 킹 베드 방을 차지했다. 프런트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잔머리를 굴린 이수근은 가장 처음으로 미션을 수행했지만 여유를 부리다가 좋은 방을 다 빼앗기고 억울해했다.
모두가 미션에 진심이었지만 그 누구보다 진심인 건 서장훈이었다. 그는 "저 맨발로 돌아다닌 거 아냐.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걸, 로비를 내가 맨발로 다녔다"며 목숨같은 청결까지 포기하고 세 번째 좋은 방을 차지한 것을 뿌듯해했다. 사이판에서 제대로 신난 서장훈은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물을 먹어가며 형님들과 물놀이도 즐겼다.
이후 저녁 식사를 앞두고 서장훈은 "(사이판) 노을은 보통은 등색인데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오묘한 핑크색이더라"고 경치에 완전히 반했음을 형님들에게 전했다. 이때 이수근은 "표현하는 거 보니 장가갈 때 됐다"고 말했고 형님들은 바로 결혼행진곡, 노을 '축가' 등을 부르며 서장훈 놀리기에 합류했다. 짓궂은 놀림 속 서장훈은 "이상민이 없으니까 외롭네"라며 이상민의 빈자리를 뒤늦게 실감하고 여행 중 처음으로 이상민을 그리워해 웃픔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이미주 친언니 미모 연예인급 맞네 “면접 프리패스상”(놀뭐)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