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가슴골에 선명한 타투‥앞뒤 뻥 뚫린 과감 노출 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과감한 의상으로 몸매를 뽐냈다.
나나는 지난 7월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가슴라인까지 깊게 파진 홀터넥 형태의 백리스 상의를 입은 나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매끈한 등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앞서 나나는 2022년 영화 '자백' 제작보고회에서 쇄골부터 발등까지 전신에 타투를 새기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과감한 의상으로 몸매를 뽐냈다.
나나는 지난 7월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나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양을 즐기고 있다. 가슴라인까지 깊게 파진 홀터넥 형태의 백리스 상의를 입은 나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매끈한 등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여기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나나의 패션 센스가 돋보인다. 특히 가슴골을 따라 길게 새겨진 선명한 타투가 시선을 끈다.
앞서 나나는 2022년 영화 ‘자백’ 제작보고회에서 쇄골부터 발등까지 전신에 타투를 새기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8월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한 나나는 “엄마가 조심스럽게 '깨끗한 몸을 다시 보고 싶다'고 부탁했다”라며 “타투했을 당시가 심적으로 마음이 힘들었을 때였다”라고 전신타투 제거 중임을 밝혔다.
한편 나나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휴민트'에 출연한다. '휴민트'는 블라디보스토크 국경에서 발생하는 범죄를 파헤치다 격돌하게 되는 남북한 비밀 요원들을 그린 첩보 액션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10월 결혼’ 김해준♥김승혜, 서로의 이상형 만났다 “티키타카 잘 맞는 사람”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한소희 전종서, 고양이상 미녀끼리 친하네 “공주님 생일 축하”
- 서정희, 연하 남친과 지은 집 공개‥옥상정원+개방된 화장실 독특(금쪽)[결정적장면]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