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2’ 찍고 왔나? 박서준, 최우식과 ‘바이킹 모자’ 일상 사진
하경헌 기자 2024. 7. 6. 23:20
배우 박서준이 최우식과 ‘서진이네 2’와 연관이 높아 보이는 일상 사진을 올렸다.
6일 박서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오늘 퇴근하고, 한잔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서준과 최우식은 브라질 지도를 배경으로 한 장소에서 큰 맥주잔을 들고 있다.
두 사람은 바이킹 모자와 오렌지색 머리 장식을 하고 있다. 바이킹 모자는 이들이 최근 촬영한 방송과도 관련이 있다. tvN 예능 ‘서진이네 2’가 아이슬란드에서 촬영을 했기 때문이다. 바이킹은 북유럽의 대표적인 상징이다.
두 사람은 친근한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훈훈한 인상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우정이 부럽다”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박서준과 최우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서진이네 2’에 함께 출연 중이다. ‘서진이네 2’는 이들을 포함해 이서진, 정유미, 고민시 등이 출연해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한식당을 연 연예인들의 일상을 담았다.
프로그램은 방송 2주 차 만에 시청률 8%를 넘기며 ‘나영석표 장사 예능’의 위력을 선보이며 순항 중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