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청량+섹시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 이미지

하경헌 기자 2024. 7. 6. 2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TX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 콘셉트 이미지. 사진 빅토리컴퍼니



그룹 NTX가 다채로운 매력과 비주얼로 팬심을 흔들었다.

NTX(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지난 5일과 6일 자정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HOLD X)’의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NTX는 앞서 네 명의 멤버들에 이어 윤혁, 호준, 로현, 은호까지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네 멤버는 소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은호와 호준에 이어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인 윤혁과 로한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였다. 특히 스포티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는 붉은 계열의 의상과 야구 유니폼으로 포인트를 줬다.

그룹 NTX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 콘셉트 이미지. 사진 빅토리컴퍼니



오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로 첫 컴백 활동을 시작하는 NTX는 이번 신보에 팀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5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YG의 인하우스 프로듀서 P.K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로현이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했다.

NTX는 계속해서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후 국내 활동을 포함해 브라질, 미국, 일본 등 해외 투어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NTX의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