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멧돼지 등장에 동공 지진! 튀니지 목욕 문화 체험 (세계기사식당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이 튀니지 여행 도중 멧돼지를 목격한다.
오늘(6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4회에서는 곽준빈이 지중해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르부스'부터 튀니지의 사우나인 '함맘'에 방문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는다.
바다가 보고 싶었던 곽준빈은 튀니지 택시 기사가 안내하는 코르부스로 향한다.
한편, 튀니지 여행 둘째 날에는 택시 기사가 추천한 함맘에서 튀니지의 목욕 문화를 체험하며 대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준빈이 튀니지 여행 도중 멧돼지를 목격한다.
오늘(6일)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4회에서는 곽준빈이 지중해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르부스’부터 튀니지의 사우나인 ‘함맘’에 방문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는다.
바다가 보고 싶었던 곽준빈은 튀니지 택시 기사가 안내하는 코르부스로 향한다.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길에서 판매하는 간식을 구매하며 튀니지식 드라이브스루를 경험, 어느새 차 안을 기사식당으로 변신하게 만든다. 코르부스 도착 후에는 따뜻한 온천수와 차가운 바닷물로 극과 극 수온을 온몸으로 느끼며 재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식당에서 문어 요리를 기다리며 해변에 나타난 멧돼지를 목격한다. 돌발 상황에 놀란 곽준빈이 “안 위험해요? 여기로 온다!”라고 흥분하는 가운데 택시 기사는 침착함을 유지하는 상반된 반응을 보여 이들의 에피소드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한편, 튀니지 여행 둘째 날에는 택시 기사가 추천한 함맘에서 튀니지의 목욕 문화를 체험하며 대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곡소리를 내며 전신 마사지를 받던 곽준빈이 갑자기 이상함을 감지하고 “잠깐만 이거 원래 안 하는 거 아냐?”, “나만 하는 거 아니야?”라며 의심을 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EB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곽준빈, 고소공포증에 괄약근 조절 실패 “츠키 미안해” (세계기사식당2)
- 곽준빈, ‘세계기사식당2’ 첫 방송부터 돌발 상황 “잘못 걸린 거 같은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