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편하게 입은 옷이 767만원‥속옷 훤히 비치는 과감 망사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립싱크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the unicorns were paid actors"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제니는 음악에 맞춰 립싱크를 하고 있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말 독립 레이블 오드 아뜰리에(OA)를 설립한 뒤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지코의 디지털 싱글 'SPOT!'(스팟!)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립싱크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제니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the unicorns were paid actors”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제니는 음악에 맞춰 립싱크를 하고 있다. 제니는 자전거를 타는 시늉을 하는가 하면 무대 장치처럼 선풍기 바람에 흩날리는 바람에도 여유로운 표정 연기를 했다. 유니콘 인형을 타는 것 같은 연기로 장난기를 드러냈으며, 자신의 몸매와 패션을 한껏 뽐냈다.
속이 비치는 뷔스티에와 카디건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제니는 심플하면서도 과감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제니가 입은 의상은 K 브랜드의 제품으로 카디건은 홈페이지 기준 440만 원, 뷔스티에는 236만 원, 데님 팬츠는 91만 원이다.
한편 제니는 지난해 말 독립 레이블 오드 아뜰리에(OA)를 설립한 뒤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지코의 디지털 싱글 ‘SPOT!’(스팟!)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서정희, 연하 남친과 지은 집 공개‥옥상정원+개방된 화장실 독특(금쪽)[결정적장면]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