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한잔” 박서준·최우식, 귀여운 바이킹 형제..‘서진이네2’ 비하인드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귀여운 매력을 뽐낸 박서준과 최우식의 모습에 팬들은 "귀여워!! 아이슬란드 떡밥 이제 풀어주시나요", "바이킹 형제", "퇴근하고 한잔은 꿀맛이죠. 누가 이렇게 귀여우라고 한 거죠?", "최강의 두 사람", "양갈래 좀 어울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준과 최우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서진이네2'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이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6일 박서준은 자신의 계정에 “오늘 퇴근하고, 한잔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서준과 최우식이 양갈래로 땋은 주황색 머리카락 모양이 달린 바이킹 모자를 착용, 나란히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담았다. 두 사람은 ‘서진이네’ 속 서진뚝배기 가게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듯 유쾌한 일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귀여운 매력을 뽐낸 박서준과 최우식의 모습에 팬들은 “귀여워!! 아이슬란드 떡밥 이제 풀어주시나요”, “바이킹 형제”, “퇴근하고 한잔은 꿀맛이죠. 누가 이렇게 귀여우라고 한 거죠?”, “최강의 두 사람”, “양갈래 좀 어울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서준과 최우식은 현재 방영 중인 tvN 예능 ‘서진이네2’에 출연한다. ‘서진이네2’는 북유럽 아이슬란드에서 곰탕집을 운영하며 현지인들에게 한국 음식을 알리는 예능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박서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