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성 선발 복귀’ 서울, 제주 원정에서 일류첸코-린가드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센터백 김주성이 선발로 복귀한다.
제주 유나이티드와 FC서울은 6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21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제주는 승점 23점으로 8위, 서울은 승점 27점으로 6위다.
먼저 홈팀 제주는 서진수를 비롯해 여홍규, 헤이스, 이탈로, 김건웅, 안태현, 김태환, 임창우, 연제운, 정운, 김동준을 선발로 내세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국가대표 센터백 김주성이 선발로 복귀한다.
제주 유나이티드와 FC서울은 6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21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제주는 승점 23점으로 8위, 서울은 승점 27점으로 6위다.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해야 하는 양 팀이 총력전을 펼친다. 먼저 홈팀 제주는 서진수를 비롯해 여홍규, 헤이스, 이탈로, 김건웅, 안태현, 김태환, 임창우, 연제운, 정운, 김동준을 선발로 내세운다. 교체 명단에는 진성욱, 제갈재민, 한종무, 카이나, 김정민, 전성진, 이주용, 홍준호, 안찬기가 이름을 올린다.
원정팀 서울도 총력전이다. 부상에서 돌아온 김주성이 선발로 나서고, 일류첸코, 린가드, 강성진, 류재문, 이승모, 임상협, 최준, 권완규, 강상우, 백종범이 선발로 투입된다. 이승준, 호날두, 조영욱, 김신진, 한승규, 팔로세비치, 이태석, 박성훈, 최철원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