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부러질듯한 팔뚝인데 복근은 선명‥청순→시크 다 되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시크한 패션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인증했다.
수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지난 7월 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오늘은 카리스마�G. 수지 배우를 향한 마음은 깨질 수 없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중인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청순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수지의 미모가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시크한 패션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인증했다.
수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지난 7월 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오늘은 카리스마�G. 수지 배우를 향한 마음은 깨질 수 없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 중인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수지는 민소매 상의와 독특한 디자인의 가죽 소재 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수지의 미모가 돋보인다.
푸른 계열의 수트를 입은 수지는 톱으로 복근이 선명한 허리를 살짝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누리꾼들은 “마이 공주”, “예쁘고 멋있고 다하는 수지”, “이렇게 다양한 착장을 볼 수 있다니”, “갓수지” 등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이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너무 비싸졌다” JYP 대저택 공개, 현빈♥손예진도 입주한 아치울 마을(홈즈)[결정적장면]
- 서정희, 연하 남친과 지은 집 공개‥옥상정원+개방된 화장실 독특(금쪽)[결정적장면]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