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이뉴스] 한동훈의 '작심 즉답'…"위험한 당무 개입, 자제하셔야" (ft.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 24.7.6 방송 / 정치스토브리그 / SB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당 대표 후보가 지난 1월 김건희 여사의 문자를 이른바 '읽씹'했다는 논란이 뜨겁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이런 결정이 결국 국민의힘 총선 참패로 이어졌단 비판이 나오는가 하면, 일각에서는 이번엔 김 여사의 전당대회 개입이란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과연 김건희 여사 문자 논란 진실은 무엇일까요? 75회 스토브리그에서, '김여사 문자 논란'과 관련한 한동훈 후보의 '작심 즉답'만 추려서 정리해봤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당 대표 후보가 지난 1월 김건희 여사의 문자를 이른바 '읽씹'했다는 논란이 뜨겁습니다. 한동훈 후보의 이런 결정이 결국 국민의힘 총선 참패로 이어졌단 비판이 나오는가 하면, 일각에서는 이번엔 김 여사의 전당대회 개입이란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한동훈 후보는 오늘 스토브리그에 출연해, 왜 지금 시점에서 이 이야기가 나오는지 의아하다고 의문을 제기하면서 위험한 당무 개입은 자제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과연 김건희 여사 문자 논란 진실은 무엇일까요? 75회 스토브리그에서, '김여사 문자 논란'과 관련한 한동훈 후보의 '작심 즉답'만 추려서 정리해봤습니다. 직접 들어보시죠.
#SBS #정치스토브리그 #스토브리그 #정치컨설팅 #한동훈 #윤태곤 #박성민 #국민의힘 #전당대회
(영상편집 : 이승희,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흥민 동네 축구장에 또 깜짝 등장…순식간 2천 명 몰려 경찰 투입
- 서울역 인근서 고령 운전자 차량 돌진…행인 2명 치어
- [뉴스토리] "퇴사, 축하합니다" 사표 던지는 청년들, 왜?
- 일하다 팔 잘린 직원 길에 방치…伊 전역 분노케한 고용주 결국
- 5천만 원 발견된 아파트 화단서 또 2천500만 원 현금 뭉치
- 만취한 지인 업었다가 넘어져 사망…법원 "집행유예"
- "역주행인 줄 몰랐다"…충돌 직전에야 "어, 어!"
- "테슬라도 중국차"…180도 바뀐 중국, 왜?
- "드디어 사고 났다" SNS 대화방서 환호…53명 검거
- 아리셀 근처 공장 화재…유족-회사 교섭 결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