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폭염·폭우 OK…오락가락 날씨에 제격인 패션템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마와 폭염이 반복되자 패션업계가 날씨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신상을 출시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액세서리와 구호는 비 오는 날 뿐 아니라 맑게 갠 날에도 활용할 수 있는 첼시 부츠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선보였다.
빈폴액세서리가 출시한 레인부츠는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원피스·반바지 등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2, 휴대 가능한 '경량 레인 코트' 출시해
자주, 우산·양산 겸한 '우양산' 매출 증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장마와 폭염이 반복되자 패션업계가 날씨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신상을 출시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 다양한 룩 어울리는 '첼시 레인부츠' 출시
빈폴액세서리가 출시한 레인부츠는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원피스·반바지 등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카키·블랙 컬러로 구성했으며 발목 부분에는 골 조직의 니트를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게 했다.
매끄러운 앞 코와 세련된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구호 역시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한 무드를 바탕으로 한 첼시 레인부츠를 선보였다.
둥근 형태의 앞 코가 매력적이며 차분한 블랙 컬러로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하다.
통이 넉넉해 장마철에는 바지를 넣어 입을 수 있어 유용하다.
"비 그치면 파우치에 넣어요" K2, '경량 레인 코트'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뛰어난 방수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경량 레인 코트'를 출시했다.
경량 레인 코트는 가볍고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하고 배낭이나 가방을 메고 착용 가능하도록 등판 부분에 확장형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또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스냅 버튼을 이용해 숨김 처리가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별도의 패커블 파우치가 제공돼 필요할 때 꺼내서 착용이 가능하며 휴대성이 뛰어나다.
손목 부분에 밸크로가 있어 손목 사이즈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며 후드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적용돼 편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할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애쉬 블루·다크 네이비·그레이 핑크 3종류로 출시됐다.
오락가락한 날씨에…신세계인터 자주(JAJU), 우양산 '불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는 지난달 '우양산'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장마용품을 최대 10% 할인판매 한다.
우양산은 자외선이 강한 날엔 양산으로, 비가 오는 날엔 우산으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주 우양산은 99g의 초경량·초소형 사이즈로 간편하게 가방에 넣고 다니며 날씨에 따라 사용하기 좋다.
강한 바람에도 쉽게 뒤집히지 않도록 특수 구조 살대를 적용했으며 자외선 차단율도 85% 이상으로 야외 활동 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자주는 장마용품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는 만큼 자주 온라인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우산·우의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