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유퀴즈’ 상금 100만원 중 5만원 혜리에 쾌척, 어머니도 득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연이 혜리와의 '유퀴즈' 용돈 사건을 해명했다.
이 영상에는 배우 정호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혜리와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정호연은 영상에서 '유퀴즈' 출연 후 받은 상금을 언급했다.
정호연은 "상금이 100만 원 정도였는데, 혜리에게 100만 원을 다 준 것으로 오해되어 기사가 났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호연이 혜리와의 ‘유퀴즈’ 용돈 사건을 해명했다.
지난 5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 ‘혜리’에 “아무 목적 없이 선물 사들고 놀러온 내 찐친 호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이 영상에는 배우 정호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혜리와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정호연은 영상에서 ‘유퀴즈’ 출연 후 받은 상금을 언급했다. 그는 “내가 ‘유퀴즈’에서 퀴즈를 맞히고 상금을 받았는데, 다음 날 혜리를 만났을 때 자랑을 했다”며, “자랑하면서 5만 원을 혜리에게 줬다”고 밝혔다. 이에 혜리는 SNS에 돈 봉투 사진을 올리며 사건이 시작되었다.
혜리는 “기사가 많이 나고, 사람들이 ‘평소에 어떤 사이길래’라며 놀라워했다”며, “SNS 스토리에서 ‘사실은 5만 원이었다’고 해명하는 것도 이상했다”고 말했다. 이에 정호연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의리녀”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영상은 두 배우의 진솔하고 유쾌한 우정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4주년’ 맞은 우혜림, 임신 14주차 땡콩이 엄마! “오늘은 둘만 데이트” - MK스포츠
- ‘법적공방’ 허웅 “임신중절 강요한 적 없어...두 번째 임신 의심스러워” (카라큘라) - MK스포
- 현아, 망사 스타킹에 핫팬츠 입고 고혹적 시스루 뽐내 - MK스포츠
- 안소희, 네이비 브이넥 드레스로 세련미 폭발! 스트랩 힐로 완성한 우아한 자태 - MK스포츠
- 포틀랜드, 이현중 포함 섬머리그 로스터 발표 - MK스포츠
- 인터뷰 갖는 페라자 [MK포토] - MK스포츠
- 인터뷰 갖는 나눔 올스타 유영찬 [MK포토] - MK스포츠
- ‘나눔올스타’김현수 ‘환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취재진들과 인터뷰 갖는 도슨 [MK포토] - MK스포츠
- ‘12년만에 올스타’ 류현진 ‘환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