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단편영화 ‘인 악토버’ 공개 “황폐해진 지구에 남은 히어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6일) 임영웅의 연기 변신을 담은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공개됐다.
영화 '인 악토버'(감독 권오준)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 분)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번 단편영화는 임영웅이 단독 공연을 앞두고 발표한 자작곡 '온기'의 뮤직비디오로 먼저 소개됐다.
배우 임영웅의 첫걸음을 담은 영화 '인 악토버'는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6일) 임영웅의 연기 변신을 담은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공개됐다.
영화 ‘인 악토버’(감독 권오준)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 분)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았다. 임영웅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희망을 피워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단편영화는 임영웅이 단독 공연을 앞두고 발표한 자작곡 ‘온기’의 뮤직비디오로 먼저 소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안기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공개 두 달만인 5일 기준 누적 조회수 691만회를 돌파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다.
연출에는 방탄소년단(BTS)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쓸쓸하면서도 감성적인 영상미를 살렸다. 여기에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은 ‘희연’과 ‘준호’ 역으로 출연해 더욱 깊은 서사와 감정폭을 담아냈다.
한편, 티빙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의 서울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 : 더 무비’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F4의 본격 성장 예능 TV조선 ‘뽕숭아학당’ 등 임영웅의 탄생과 성장을 고스란히 기록한 다수의 콘텐츠를 서비스함으로써 팬들에게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배우 임영웅의 첫걸음을 담은 영화 ‘인 악토버’는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임영웅 영화 '인 악토버', 오는 6일 쿠팡플레이서 공개[공식]
- “임영웅 덕분” 모태솔로 상철♥옥순 커플 맺어준 숨은 공신 (나솔사계)
- 임영웅, 변우석 제치고 7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임영웅이 이어준 사랑…'나솔' 19기 상철·옥순 열애 비하인드
- 배우 임영웅 영화, 안은진까지 나섰다
- '임메시' 임영웅, 3년 만에 '뭉찬' 재방문…스트리커로 활약 예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