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혼수상태 “1,285곡 저작권 등록…대기업 고위 간부급 연봉 수준” (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저작권료에 대해 언급했다.
7월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월 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전국 기준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그런가 하면,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저작권료 만수르력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저작권료에 대해 언급했다.
7월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7월 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전국 기준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이는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1위, 동 시간대 종편 및 케이블 1위, 7월 5일 방송된 모든 종편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시청률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올랐다. ‘미스터로또’가 역대급 눈 호강 귀 호강 무대로 금요일 밤을 꽉 잡고 있는 것이다.
이날 방송은 '트롯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졌다. 끼, 입담, 매력 모든 걸 다 갖춘 '국민 디바' 정수라,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로트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예측 불가 노래 대결에 나섰다.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만수르 용병들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먼저, '국민 디바' 레전드 정수라의 등장에 TOP7과 황금기사단은 일제히 기립해 뜨거운 박수를 쏟아냈다. 이에 화답하듯 정수라는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으로 오프닝부터 '미스터로또'를 완벽히 접수했다. 이어 정수라는 박지현과의 맞대결에서 '목포행 완행열차' 무대로 무려 99점을 획득하며 완승, 레전드의 위엄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정수라는 이날 박지현, 진욱, 송민준과 함께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스페셜 무대를 선보여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냈다. '환희'부터 '도라지꽃'까지, 속을 뻥 뚫어주는 가창력과 그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흥 폭발 무대가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단숨에 날려버렸다.
그런가 하면,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저작권료 만수르력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히트곡 '찐이야', '단짠' 등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저작권 등록된 곡이 1,285개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저작권료에 대해 "대기업 고위 간부급 연봉 수준"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TOP7 진(眞) 안성훈과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앞서 안성훈은 알고보니 혼수상태를 상대로 100점을 받으며 승리했던바. 이날 안성훈은 알고보니 혼수상태를 93대 91로 아슬아슬하게 꺾으며 2연승을 거뒀다. 특히, 안성훈은 대결이 끝난 후 알고보니 혼수상태에게 "이겼으니 곡 주셔야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빅웃음을 유발하기도.
의외의 대결 결과도 시청자들의 채널 고정을 이끌었다. 꼴찌클럽 회장 김용필은 나훈아 '찻집의 고독'으로 100점을 받으며 박성온을 꺾고 승점을 획득했다. '미스터로또' 대표 라이벌인 박서진과 최수호의 대결은 박서진의 3점 차 승리로 마무리됐다. 또한, 최근 지독한 연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던 진해성은 박구윤을 상대로 100점을 받으며 연패를 벗어나는 데 성공했다.
이날 최종 승리는 황금기사단이 차지했다. 트롯계 만수르들의 기운을 제대로 받은 황금기사단은 TOP7을 무려 5대 2로 꺾고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알고보니 혼수상태 "저작권료? 대기업 간부 연봉급"(미스터로또)
- ‘미스터로또’ 임주리X재하 모자 케미 美쳤다…안성훈X추혁진 최종 우승
- 박지현, ‘기역니은’ 댄스 완벽 소화…박남정 헌정 무대 선사 (미스터로또)
- 안성훈, 농염한 댄스→'신생아 안기' 포옹법으로 여심 홀렸다 (미스터로또)
- 박서진 부상 투혼…깁스까지 하며 '미스터로또' 녹화 강행
- ‘미스터로또’ 선생님부터 매니저까지…안성훈→진해성 반전 과거 직업 공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