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인사이드 아웃2’, 3주째 TOP [박스오피스]

이기은 기자 2024. 7. 6. 12: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가 박스오피스 정상을 독주 중이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5일 하루 동안 18만 3615명의 관객을 불러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13일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2'은 개봉하자마자 1위를 지켰고, 현재 3주 째 박스오피스를 거의 독주하는 모양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가 박스오피스 정상을 독주 중이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5일 하루 동안 18만 3615명의 관객을 불러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619만 5146명으로 집계됐다.

지난달 13일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2'은 개봉하자마자 1위를 지켰고, 현재 3주 째 박스오피스를 거의 독주하는 모양새다. 지난 3일 한국 영화 '탈주' 개봉에 따라 하루 간 2위로 밀렸으나, 이내 복구된 상태다.

영화는 열세 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며, 따뜻한 휴먼극으로 전 가족, 커플들의 예매 욕구를 불지르는 분위기다.

새로운 경쟁작인 '탈주'가 다시 내려앉으며, 한동안 '인사이드 아웃2' 득세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주말에도 유효할 터.

'탈주'는 같은 날 11만 659명을 동원해 2위에 올랐으며, 누적관객수는 31만8613명으로 나타났다. 3위는 '핸섬가이즈'로 이날 6만 1642명이 관람했고 누적관객수는 71만7473명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