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서울지역본부 전산실서 화재…서울역 승차권 발매 '차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 서울지역본부 전산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했다.
화재의 여파로 현재 서울역 창구에서는 표를 구매하거나 환불하는 등의 서비스에 차질을 빚고 있다.
6일 오전 9시40분께 서울 중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코레일일은 이번 화재로 서울역에서 승차권 조회·발매·환불 서비스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오전 9시40분께 발생…27분만에 진압
서울역 승차권 발매 불가…코레일톡 등 모바일 이용 당부
[더팩트 | 김태환 기자] 코레일 서울지역본부 전산실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진화했다. 화재의 여파로 현재 서울역 창구에서는 표를 구매하거나 환불하는 등의 서비스에 차질을 빚고 있다.
6일 오전 9시40분께 서울 중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서울본부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이 즉시 진화에 나서 화재진압은 27분 만인 10시7분에 완료됐다.
화재 여파로 인해 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 교차로 방면 도로가 전면 통제되고 있다.
코레일일은 이번 화재로 서울역에서 승차권 조회·발매·환불 서비스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다만, 모바일 서비스인 코레일톡을 활용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kimthi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로 2024] '메리노 극장골' 스페인, 독일 연장 '격침'...4강 선착
- [유로 2024] '음바페' 프랑스, '호날두' 포르투갈 제압...스페인과 4강 격돌
- 형이 왜 거기서 나와…동네 축구장에 뜬 손흥민
- 배현진 "뭐뭐뭐 쳐봐" vs 진성준 "어디다 대고", 격렬한 말싸움
- [주간政談<하>] "개혁신당 가라"…특검법 찬성에 표적된 안철수
- [의대증원 파장] 휴진 파급력 미약…정부 강공·전공의 외면에 '고심'
- 김건희 여사의 전대 개입? 한동훈 '읽씹' 진실공방에 與 전대 발칵
- [인터뷰] 한준호, '후방에서 전방으로'…"尹 정권 언론장악 저지하겠다"
- 에스파, 꺾일 듯 꺾이지 않는 신드롬[TF초점]
- [숏팩트] 뉴진스 하니 '푸른 산호초'가 소환한 일본 버블경제, 대체 뭘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