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7일 '인기가요' 출격…'FOREVER' 컴백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SBS '인기가요'로 결정,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7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FOREVER' 무대를 꾸민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아시아 7개 도시 12회에 걸친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7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FOREVER’ 무대를 꾸민다. 앞서 공식 데뷔곡 ‘SHEESH’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던 이들의 또 다른 밝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FOREVER’는 80년대 신스팝을 베이비몬스터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전개 속 녹아든 힙합 무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베이비몬스터는 ‘YG표 서머송’에 걸맞은 자유로운 에너지, 당당한 애티튜드를 가감없이 펼쳐냈던 바. 이러한 무드가 멤버들의 독보적 퍼포먼스 역량과 완벽히 어우러져 기분 좋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교감을 이어간다. YG 측은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라디오, 유튜브 등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신곡 ‘FOREVER’는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 몰이 중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으며, 이에 힘입어 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연일 폭발적인 증가 추이로 628만 명을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아시아 7개 도시 12회에 걸친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10일·11일에는 서울로 발걸음을 옮겨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가도 헐떡"...숨진 여고생, 어떻게 매봉산 넘어갔나 [그해 오늘]
- 바이든 "추가 신체검사 필요없다…4년간 대통령직 완수 자신"(상보)
- "더 작았으면 삼켰다"…젤리인 줄 알았던 아이스크림 속 이물질
- “사고 싶다”…벌써부터 MZ·여심 사로잡은 이 차[이車어때]
- 외벌이 힘들다며 이혼하자는 황당한 남편, 어떡하죠[양친소]
- "아련한 포켓몬의 추억"…중독성있는 '포켓로그' 즐겨볼까[잇:써봐]
- 갈비뼈사자처럼 ‘갇혀’보았습니다…‘동물원’ 목적이 뭘까요?[댕냥구조대]
- 손흥민 '동네 축구장'에 또 등판…인파 몰려 경찰 투입
- 이영지 "父 집 나간지 오래…모르는 아저씨라 생각" 담담한 가정사 고백
- '무적함대' 스페인, '전차군단' 독일 꺾었다...프랑스, 포르투갈에 승부차기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