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FOREVER’ 음방 첫 무대, 7일 ‘인기가요’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7월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FOREVER' 무대를 꾸민다.
'FOREVER'는 80년대 신스팝을 베이비몬스터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베이비몬스터는 'YG표 서머송'에 걸맞은 자유로운 에너지, 당당한 애티튜드를 가감없이 펼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7월 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FOREVER' 무대를 꾸민다. 앞서 공식 데뷔곡 'SHEESH'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던 이들의 또 다른 밝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FOREVER'는 80년대 신스팝을 베이비몬스터 스타일로 재해석한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전개 속 녹아든 힙합 무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베이비몬스터는 'YG표 서머송'에 걸맞은 자유로운 에너지, 당당한 애티튜드를 가감없이 펼쳐냈다. 이러한 무드가 멤버들의 독보적 퍼포먼스 역량과 완벽히 어우러져 기분 좋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교감을 이어간다. YG 측은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라디오, 유튜브 등 다채로운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신곡 'FOREVER'는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 몰이 중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으며, 이에 힘입어 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연일 폭발적인 증가 추이로 628만 명을 넘어섰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