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레전드' 카라, 나이도 안 먹네..'꽃 같이 청초+우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세대 레전드' 카라(KARA)가 꽃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지난 1일~5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A Flower'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I DO I DO'는 카라가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2세대 레전드' 카라(KARA)가 꽃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지난 1일~5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A Flower'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는 각기 다른 꽃을 든 채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멤버별 꽃의 컬러에 맞게 팀 로고의 컬러가 달라지는 점이 포인트다.
특히, 전신 샷에는 꽃들이 한데 모여 있는 모습으로 카라가 함께 찬란히 피워낼 여름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 DO I DO'는 카라가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카라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쓴 데 이어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트로피까지 들어올린 바, 신곡 'I DO I DO'로 써 내려갈 성과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카라의 싱글 'I DO I DO'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들은 이어 내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KARASIA'를 개최한다.
/nyc@osen.co.kr
[사진] RBW, DSP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