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경제부지사, 마산로봇랜드 여름시즌 현장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지난 5일 김명주 경남도 경제부지사가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를 방문해 물놀이장 '워터 플레이그라운드' 등 여름시즌 시설 안전점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김 부지사는 물놀이시설 가동상태, 수질관리 방법, 이용자 편의시설 안전 점검, 안전관리 계획 수립 확인, 물놀이장 내 사고 예방을 위한 인력 운영 등 전반적인 사항을 꼼꼼히 확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터워' 등 여름 행사 준비 완료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지난 5일 김명주 경남도 경제부지사가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를 방문해 물놀이장 '워터 플레이그라운드' 등 여름시즌 시설 안전점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김 부지사는 물놀이시설 가동상태, 수질관리 방법, 이용자 편의시설 안전 점검, 안전관리 계획 수립 확인, 물놀이장 내 사고 예방을 위한 인력 운영 등 전반적인 사항을 꼼꼼히 확인했다.
마산로봇랜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여름시즌 축제 ‘워터워 시즌 5’를 6월29일부터 9월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은 ‘워터워’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한 물줄기와 함께 관람객맞이 준비를 마쳤다.
워터워 시리즈의 대표 물놀이장 ‘워터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성인, 청소년, 유아풀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일부터 운영한다.
성인 풀장은 수심 1m, 청소년 풀장은 0.8m, 유아 풀장은 0.5m이며, 현장 안전요원 안내에 따라 이용이 가능하다.
워터 플레이그라운드의 내부에는 평상 20개를 설치해 고객편의를 위한 유료 야외 쉼터로 운영된다. 평상 그늘 아래서 아이들이 물놀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평상은 야외 쉼터 오픈 기념으로 7월6일부터 12일까지는 선착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여름시즌 축제기간 동안 워터워 대전, 워터樂뮤직파티, 워터쇼와 함께하는 가족 뮤지컬, 로랜불꽃쇼와 야간 EDM파티 등 다채로운 특별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로봇랜드 행사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