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치매 초기 판정 母에 무슨 선물 했길래? 불편한 심기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이민우 어머니 춤 실력이 공개된다.
7월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민우가 어머니와 함께 생애 첫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민우는 지난 방송에서 공동 현관 비밀번호를 잊어 집에 들어오지 못했던 79세 어머니를 모시고 치매 검사를 진행했다.
이민우는 어머니의 치매 진행을 늦추고 부모님 일상에서 도움이 되는 물건들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신화 이민우 어머니 춤 실력이 공개된다.
7월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민우가 어머니와 함께 생애 첫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민우는 지난 방송에서 공동 현관 비밀번호를 잊어 집에 들어오지 못했던 79세 어머니를 모시고 치매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어머니는 '치매 초기'에 '경도 우울증' 진단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민우가 부모님 치매 검사 이후 달라진 일상생활을 공개한다. 이민우는 어머니의 치매 진행을 늦추고 부모님 일상에서 도움이 되는 물건들을 선물한다. 이에 어머니는 "막둥이가 최고다" "진작 '살림남'에 나왔어야 한다"라며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이민우가 야심차게 준비한 또 다른 선물을 보자 어머니는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언성을 높인다. 과연 이민우가 준비한 선물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날 이민우는 어머니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생애 첫 모자 데이트에 나선다. 춤이 유일한 취미인 어머니와 함께 어머니의 단골 춤 연습장을 방문하고 이내 깜짝 놀란다. 데뷔 27년 차 가수지만 난생처음 보는 화려한 조명과 사운드에 이민우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MC들 역시 "여긴 신세계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더불어 이민우의 어머니가 79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민우는 마지막 데이트 코스에서 어머니를 위한 최고의 효도에 나선다. 바로 어머니가 좋아하는 '장구의 신' 박서진의 영상통화를 준비한 것. 평소 박서진 팬인 어머니는 박서진과의 영상 통화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서진이는 민우보다 더 착한 것 같다. 내가 (마음이) 뿅 가버렸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박서진은 사랑에 보답하는 회심의 한 마디를 날리며 어머니를 깜짝 놀라게 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