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비니 "이규로와 5년 전 이혼, 선택에 후회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비니(본명 이혜빈)가 축구선수 이규로와 오래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비니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남편이 남긴 댓글보고 급발진하여 만들게 된 영상입니다(결혼과 이혼 비하인드 그리고 현재)'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비니는 이규로와 이미 5년 전 이혼한 사이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니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남편이 남긴 댓글보고 급발진하여 만들게 된 영상입니다(결혼과 이혼 비하인드 그리고 현재)’란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비니는 영상을 통해 “인생에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는 선택이 결혼과 이혼”이라며 “오늘 X가 연상되는 프로필이 댓글을 단 걸 보고 ‘너무 싫네’란 생각에 (해당 댓글을) 바로 지워버렸다. 영상을 보는 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어떻게 댓글을 달 수 있나. 우리가 그럴 사이가 아닌데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고 착각하나”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비니는 이규로와 이미 5년 전 이혼한 사이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혼도 선택에 대한 책임이다. 그래서 더 늦기 전인 5년 전에 했다. 그 선택에 후회하지 않고 잘했다고 생각한다”며 “토론토에서 하루 벌어 살지만 너무 행복하다. 남자친구도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 “그분(전남편)의 친구, 지인, 가족들은 제발 영상보지 말아주길 바란다”고도 호소했다.
비니는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데뷔했다고 이듬해 팀에서 탈퇴했다. 그 후 2014년 3세 연하의 축구선수 이규로와 결혼했지만, 끝내 파경을 맞았다. 이규로는 2007년 전남드래곤즈로 입단해 FC서울, 인천유나이티드, 전북현대 등을 거친 축구선수다. 현재는 은퇴한 상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자 가도 헐떡"...숨진 여고생, 어떻게 매봉산 넘어갔나 [그해 오늘]
- 美 6월 실업률 4.1%로 상승…뜨거운 고용시장 식는다(종합)
- "발을 뗄 수가 없다"...'최초 공개' 급발진 페달 블랙박스 보니
- 증권가도 놀랐다…외국인, 하루만에 삼성 1조 산 이유(종합)
- [단독]'잠실역'서 '청주공항' 잇는 광역철도 추진되나
- 유소년 선수에 달려가 ‘발길질’ 한 손웅정…“답답해 거친 표현”
- “블랙핑크 리사 아냐?” 태국 시장서 치킨 파는 소녀, 정체는?
- "출시 한 달 만에 벤츠 제쳤다"…요즘 떠오른 '대세차'
- "문신이 물로 지워져요"…세계 최초 '1초 타투'에 깜짝[올댓트래블]
- 10월 결혼 김승혜 "♥김해준, 다정다감·잘생겨…롤모델 김원효·심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