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vs남지현, 김순옥표 막장 스토리 추리 대결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남지현이 추리로 맞붙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의 배우 사진과 이름을 단서로 드라마의 인물 관계도를 완성하고 줄거리를 추리해야 했다.
반면, 상대팀의 남지현도 놀라운 추리 실력을 뽐내며 유재석의 자리를 위협했는데 남지현은 배우 출신답게 "김순옥 작가님의 드라마 특징이 있다"라며 작가의 성향을 분석하는가 하면, 일목요연한 정리로 '신입 추리왕'으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 남지현이 추리로 맞붙는다.
7월 7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최초의 ‘드라마 추리왕’을 가린다.
앞서 ‘런닝맨’에서는 ‘밸런스 토론’, ‘노래 가사 토론’ 등 다양한 토론을 진행할 때마다 일명 ‘과몰입 토론’으로 네버엔딩 설전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막장 드라마의 내용을 추리해야하는 업그레이드된 막장 토론을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김순옥 작가의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의 배우 사진과 이름을 단서로 드라마의 인물 관계도를 완성하고 줄거리를 추리해야 했다.
본격 토론에 앞서 유재석은 “김순옥 작가의 작품에 출연한 사람은 나뿐!”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뽐내는가 하면, 매의 눈을 가진 ‘유 탐정’답게 단서 하나, 하나에 집중해 추리를 리드하는 베테랑 면모를 보였다.
반면, 상대팀의 남지현도 놀라운 추리 실력을 뽐내며 유재석의 자리를 위협했는데 남지현은 배우 출신답게 “김순옥 작가님의 드라마 특징이 있다”라며 작가의 성향을 분석하는가 하면, 일목요연한 정리로 ‘신입 추리왕’으로 거듭났다. 지켜보던 멤버들은 “말을 너무 조리있게 한다”, “드라마 한편을 본 느낌”이라며 감탄과 함께 전원의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