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당권주자들, 오늘 릴레이 타운홀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차기 당권 주자인 나경원·윤상현·원희룡·한동훈 후보가 오늘(6일) 원외 당협위원장들과 릴레이 타운홀미팅을 가집니다.
대표 후보들은 오늘(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원외당협위원장협의회와 소장파 모임 '첫목회' 등이 개최하는 타운홀미팅에 참석합니다.
원외 당협위원장들은 후보들을 상대로 당 혁신·개혁 방향과 채상병 특검법 등의 현안에 대해 질문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차기 당권 주자인 나경원·윤상현·원희룡·한동훈 후보가 오늘(6일) 원외 당협위원장들과 릴레이 타운홀미팅을 가집니다.
대표 후보들은 오늘(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원외당협위원장협의회와 소장파 모임 '첫목회' 등이 개최하는 타운홀미팅에 참석합니다. 이날 타운홀미팅은 후보 간 상호 토론이 아니라 후보자들이 차례로 참석해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원외 당협위원장들은 후보들을 상대로 당 혁신·개혁 방향과 채상병 특검법 등의 현안에 대해 질문할 예정입니다.
한편, 최근 불거진 한 후보의 '김건희 여사 문자 무시' 논란을 고 당권 주자들이 추가 공방에 나설지도 주목됩니다.
앞서 한 후보가 지난 1월 비상대책위원장 시절 김 여사로부터 명품백 의혹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 의향이 담긴 문자를 받았으나 답변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한 후보는 '전당 대회 개입'이라고 반발하면서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김경태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ragonmoon2021@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동훈, '김건희 여사 대국민 사과 문자' 5차례 무시″ 친윤의 본격 공세?
- 경찰 수사심의위원회, '채해병 사건' 임성근 전 사단장 불송치 의견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HIKAI’ 발매 첫날 오리콘 1위 직행
- [단독] 가스요금 작년보다 더 올리고, 덜 올린 것처럼 발표
- 트럼프, ″해리스, 바이든보다 낫지만 한심″…바이든, 주말에 총력
- [단독] 뺑소니 이튿날 만취·약물운전 4중 추돌…30대 여성 운전자 덜미
- 납득할 수 있는 결과를 기다립니다 -취[재]중진담
- 허웅, 낙태·폭행 논란 해명 ″내 애 맞나 의심스러웠다″
- ″보험금 타게 해줄게″ 고객과 짬짜미 교통사고 낸 보험설계사
- 척추 골절되도록 학대…변호인들 ″고의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