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질 발굴" 김연경, 이사장 취임사 발음 실수 '대폭소'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클래스 배구 여제' 김연경이 KYK 재단 이사장 취임식에서 발음을 실수, 대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KYK 재단 이사장 취임식을 앞두고 천하의 김연경조차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도 공개되는데, 김연경이 취임사 도중 발음을 실수해 "다양한 스포츠 인질(?)을 발굴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히자 '사당귀' 스튜디오의 모두가 박장대소를 터뜨리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월드클래스 배구 여제' 김연경이 KYK 재단 이사장 취임식에서 발음을 실수, 대 폭소를 자아냈다.
7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배구계의 GOAT로 통하는 김연경이 선수가 아닌 KYK 재단의 이사장으로서 '보스의 일상'을 보여준다.
세계 최고의 배구 여제들이 함께한 여자배구 레전드 올스타전 비하인드부터 김연경이 국가대표를 은퇴하고 재단의 이사장으로 첫 걸음하는 취임식 뒷이야기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 가운데 김연경은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졌던 여자배구 레전드 올스타전 뒷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VCR을 보며 "이날 외국 선수들과 함께 했던 만큼, '식빵' 대신 외국 욕이 좀 나오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KYK 재단 이사장 취임식을 앞두고 천하의 김연경조차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도 공개되는데, 김연경이 취임사 도중 발음을 실수해 "다양한 스포츠 인질(?)을 발굴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히자 '사당귀' 스튜디오의 모두가 박장대소를 터뜨리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재단 이사장으로서 김연경의 공격적인 운영 방식도 눈길을 끈다고. 김연경이 아는 얼굴이 눈에 띄기만 하면 "후원 좀 해달라"라며 거침없는 광폭 행보를 이어가자, 김숙 '젊은 꼰대' 의혹을 재기해 폭소를 유발한다는 후문.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용식 "딸 수민 해외여행, 비행기 타고 몰래 따라가" 충격 ('같이 삽시다') [종합]
- 19기 상철, ♥옥순 사로잡은 비법 "임영웅 콘서트 따라다녀" ('나솔사계')
- 김희선 "촬영장서 만난 12살 정경호, 멋있게 자라...내가 키운 느낌" (밥한잔)
- '사랑과 전쟁' 배우 강철, 30년 째 업소에서 거주하는 사연? (특종세상)
- 가비, 가슴 부분 절개된 화끈한 '수영복' 패션...한국의 비욘세 맞네
- 블핑 리사, 신곡 '락스타' 대박...'머니'도 이겼다
- 김대호, 흑역사 셀프 방출 "잠수이별 경험 有, 술 먹고 길에서 노숙한 적도.."('4춘기')
- 이승철, ♥아내 박현정 최초 공개…"할리우드 배우 같아" ('신랑수업')
- "살인은 우리 가족 가업" 아르헨티나 살인마 가족 이야기 ('서프라이즈')
- 육아도, 돈 관리도 모든 게 반반... '계약 관계' 같은 결혼 생활 ('결혼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