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육아 잊은 소소한 자유! 경쾌한 스트라이프 셔츠-반바지 데일리룩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7. 6. 0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유리가 스트라이프 셔츠-반바지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5일 인스타그램에 "알록달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사진 속에서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성유리는 흰색 캡 모자와 트렌디한 샌들, 양말을 매치하여 경쾌하고 귀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유리가 스트라이프 셔츠-반바지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5일 인스타그램에 “알록달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사진 속에서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가 스트라이프 셔츠-반바지 데일리룩을 선보였다.사진=성유리 SNS
성유리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같은 톤의 반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사진=성유리 SNS
스트라이프 셔츠와 같은 톤의 반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성유리는 흰색 캡 모자와 트렌디한 샌들, 양말을 매치하여 경쾌하고 귀여운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이는 캐주얼한 느낌을 한층 더해주는 스타일링으로,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해 현재 쌍둥이 딸을 키우고 있다. 성유리의 일상과 가족 이야기는 팬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