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정,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레드카펫 이어 “BIFAN GV” 참석
배우 이수정 BIFAN 레드카펫에 이어 GV로 관객 만난다.
이수정이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로 관객들과 만난다.
5일 소속사 WNY 측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에 이어 다시 한번 GV 관객과의 대화 로 관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 이라고 전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총 6편의 단편으로 구성된 소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해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출간 당시 추리 서스펜스 전개와 초능력이라는 초자연적 소재를 결합시킨 새로운 장르로 주목 받았으며 이수정은 정의 롭고 범인 검거를 위해 서라면 물불 안가리는 의욕 넘치는 열혈 형사 유민경역으로 출연했다.
이수정은 지난 4일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이후 관객들과 가깝게 만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부천을 찾는다. 6일 16:30 한국 만화박물관 에서 그리고 11일 19:30 CGV소풍 4관에서 이수정 배우 및 주연배우들이 함께하는 GV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수정은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데뷔, 연이어 KT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후 드라마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사주왕’ ,‘멱살한번잡힙시다’ 그리고 영화 ‘드림메이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6시간후 너는 죽는다’ GV 관객과의 대화 를 통해 그가 들려줄 작품 이야기들이 주목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