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휴식기 전현무 “결혼 생각? 주변 이혼 데이터 너무 많아”(나혼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고백했다.
7월 5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3회에서는 촌캉스 중 취중진담을 나누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가 결혼 생각이 있음을 들은 전현무는 "오빠는 없냐"는 질문에 "난 모르겠다. 멘붕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고백했다.
7월 5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53회에서는 촌캉스 중 취중진담을 나누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가 결혼 생각이 있음을 들은 전현무는 "오빠는 없냐"는 질문에 "난 모르겠다. 멘붕이다"라고 답했다.
박나래가 "최근 열애설 났을 때 진짜 만나는 사람 없었냐. 오며 가며 있었지 않냐"고 떠보자 전현무는 묘한 웃음과 함께 "없다. 남자랑 여행 다니는 거 모르냐"고 답했고, 스튜디오의 기안84는 "(확실한 건) 지금은 없다. 내가 봤는데 완전 없다. 아예 없다"고 증언했다.
전현무는 외롭지가 않은 거냐, 결혼 생각이 없는 거냐는 질문에 "외롭지 않은 것도 있는데 (내 결혼 계획에) 1차, 2차 위기가 있었다. 1차가 30대 말, 40대 초반에 왔다. 나는 학창시절 공부만 하고 살아서 공부하느라 못했던 게 있을 거 아니냐. 그래서 내가 그때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을 한 거다. 트민남은 되게 슬픈 얘기다. 남들 다 했던 어릴 때 못해본 걸 다 해보는 거다. 여행도 지금 와서 다니는 거고"라고 밝혔다.
40대 초반 자아실현을 꿈꾸다 결혼 시기를 놓친 거라고. 전현무는 박나래가 "나도 올해 느꼈다. 내가 그래서 그걸 오빠는 '트민남'이라고 하지만 난 늦바람이라고 한다"고 하자 "늦바람이지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이어 "내가 40대 중후반이잖나. 중후반의 위기는 왜 오냐. 너무 안 좋은 데이터가 주변에 많다. 돌싱, 돌돌싱, 돌돌돌돌싱. 돌싱은 차라리 괜찮다. (지금) 이게 2차 위기"라며 "이때를 놓치면 김광규로 가는 거다. 주니어 김광규 정도"라고 말해 웃픔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