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나래 손잡고 신부 입장 약속 “결혼? 난 멘붕이야”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박나래의 결혼식에서 아버지 역할을 맡겠다고 약속했다.
5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53회에서는 전현무-박나래의 '힐링 촌캉스', 슈퍼주니어 규현의 '달콤 쫀득 떡볶이 탐구생활' 편이 전파를 탔다.
또한, 박나래는 "내가 결혼식에서 신부 입장을 하면 아버지가 안 계시니까 혼자 들어가야 한다. 오빠가 내 손을 잡고 아버지처럼 들어가면 어떨까?"라며 상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박나래의 결혼식에서 아버지 역할을 맡겠다고 약속했다.
5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53회에서는 전현무-박나래의 ‘힐링 촌캉스’, 슈퍼주니어 규현의 ‘달콤 쫀득 떡볶이 탐구생활’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요즘 결혼 생각이 진짜 많다”라며 최근 홍현희 가족이 집에 놀러 온 적 있다고 밝혔다. 제이쓴이 아들 준범이를 돌보는 모습을 보고 자극받았다는 것. 박나래는 “내 인생에도 그런 게 있을까?”라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박나래는 “내가 결혼식에서 신부 입장을 하면 아버지가 안 계시니까 혼자 들어가야 한다. 오빠가 내 손을 잡고 아버지처럼 들어가면 어떨까?”라며 상상했다. 전현무는 “내가 네 신랑한테 널?”이라며 놀란 후, “들어가 줄게”라며 약속했다. 이어 “너희 어머니 옆에 앉으면 되는 거야? 얼추 멀리서 보면 부부 같기도 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전현무는 결혼에 대해 “난 지금 멘붕이야”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학창시절에 공부만 하고 살았다”라며 뒤늦게 ‘트민남’이 된 이유를 전했다. 전현무는 40대 초반에 자아실현을 하느라 결혼 시기를 놓쳤다며 “이러다 김광규로 가는 거지”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나래,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와 거리 둔 사연 솔직 고백 (나 혼자 산다)
- 전현무-박나래 속옷 화보 이어 등목까지 “성의 경계선 무너졌다” (나혼산)
- 박나래 "결혼 생각 진짜 많다"…전현무, 파격 결혼식 제안(나혼산)
- 규현, 냉장고만 6대…'나 혼자 산다'서 공개
- 전현무X박나래 8년 케미 터졌다…‘나 혼자 산다’ 최고 시청률 10.7%
- ‘나혼산’ 샤이니 키, 돌 선물로 83만 원 금팔찌 구매 “순금 두 돈”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