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선배 따라가고, 롯데 팬들 기대에 부응하겠다” 1년차 끝나고 상무行, 21세 기대주는 롯데 리빙 레전드의 길을 걷고 싶다 [MK올스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려면 더 열심히 해야 한다."
남부 올스타 조세진(상무)은 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 퓨처스 올스타전 MVP로 선정됐다.
Q. 데뷔 시즌인 2022년에도 퓨처스 올스타전에 참가를 했는데, 2년 전과 비교를 한다면.
Q. 평소 존경하던 전준우 선수도 2008년에 퓨처스 올스타전 MVP를 받았었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려면 더 열심히 해야 한다.”
남부 올스타 조세진(상무)은 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 퓨처스 올스타전 MVP로 선정됐다.
조세진은 3회 쐐기 스리런포 포함 3타수 1안타 1홈런 3타점 2득점을 기록하며 남부 올스타의 9-5 승리를 이끌었다.
조세진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함께 메디힐 코스메틱 제품이 주어진다. 이하 조세진과 일문일답이다.
Q. MVP 수상 소감은.
축제에 걸맞은 성적을 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Q. 홈런 상황을 돌아 본다면.
타자들이 루상에 나가 찬스가 있었다. 빠른 슬라이더를 노리고 있었다. 밀어 쳤는데 좋은 타구가 나왔다. 사실 잘 맞기는 했지만 ‘설마설마’ 했다.
우리 팀 타자들이 다 잘쳤다. 사실 마지막 타석에 땅볼을 쳐 알 수 없겠다고 생각했다(웃음).
Q. 데뷔 시즌인 2022년에도 퓨처스 올스타전에 참가를 했는데, 2년 전과 비교를 한다면.
1년 차 때는 정신이 없었다. 지금과 많이 달랐다. 지금은 성숙해지고, 타석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게 됐다.
Q. 퍼포먼스상은 생각 없었는지.
(박)준우가 화장도 하고, 가발도 써서 ‘준우가 받겠구나’라고 생각했다.
Q. 평소 존경하던 전준우 선수도 2008년에 퓨처스 올스타전 MVP를 받았었는데.
좋은 선배를 따라가는 게 목표 중 하나였다. 좋은 길을 걷다 보면 좋은 선수가 될 거라 믿는다. 더 열심히 하겠다.
상무 동료들에게 맛있는 걸 사주려고 한다. 남은 금액은 군 적금에 넣겠다.
Q. 전역까지 넉 달 정도 남았는데, 상무에서 어떤 걸 얻어 가고 싶은지.
전반적으로 보완을 해야 한다. 타격 타이밍을 조정하면서 하루하루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다.
Q. 롯데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 전역해 잘하고 싶다. 하지만 부족한 걸 잘 알고 있다. 남은 4개월, 성숙하고 훌륭한 선수가 되어 전역할 수 있도록 하겠다.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K-황소’ 황희찬, 마르세유가 ‘만장일치’ 원한다…프랑스 매체 “이적 쉽지 않지만 마르세
- 토니 크로스 라스트 댄스? 유로 2024 개최국 독일, ‘지면 끝’ 스페인전 선발 명단 발표 - MK스포
- 세계권투 10위 의사 서려경vs일본 간호사 복서 - MK스포츠
- 오스틴-페라자 ‘희비교차’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홈런더비, 우승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페라자 ‘홈런더비, 우승인줄 알았는데...’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