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속에 살고 있는 심리 상태” 오은영, 낯가림 심한 금쪽이 진단 (금쪽같은 내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이 극심한 낯가림에 고통도 말 못하는 금쪽이를 진단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낯가림이 심해 고통을 숨기는 4세 아들'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실제 관찰 영상에서도 금쪽이는 엄마 곁에서 놀다가 제작진이 설치한 카메라를 발견하자 문을 모두 닫고 잠가버리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오은영은 연령상 심한 낯가림은 완화되었어야 할 나이라고 밝혔고 병원에서도 눈을 가린채 진료를 거부하는 금쪽이 모습에 불안함을 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이 극심한 낯가림에 고통도 말 못하는 금쪽이를 진단했다.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낯가림이 심해 고통을 숨기는 4세 아들’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스튜디오에 출연한 금쪽이 부모는 “아이가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아 겉도는 모습을 많이 보인다”며 걱정했다.
급기야 제작진에게 자신을 볼 수 없게 막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엄마는 “자기를 보거나 온다고 하면 겁을 먹는다”며 금쪽이의 증상을 밝혔다.
그러면서 “아이는 전쟁 속에 살고 있는 심리 상태”라며 “자신을 제외한 타인은 모두 안전하지 않은 존재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K-황소’ 황희찬, 마르세유가 ‘만장일치’ 원한다…프랑스 매체 “이적 쉽지 않지만 마르세
- 박찬호 딸 ‘아빠, 스윙 자세 어때?’ [MK포토] - MK스포츠
- 최재훈 ‘페라자, 홈런왕 유력해’ [MK포토] - MK스포츠
- 김도영 ‘느낌 나쁘지 않아’ [MK포토] - MK스포츠
- 홈런 더비에 참가한 김도영 [MK포토] - MK스포츠
- 홈런 더비에 참가한 최정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