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나래에 "왜 새벽 2시 술먹고 전화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와 개그우먼 박나래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8년 만에 꺼내고 진실을 확인한다.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는 '촌(바)캉스' 도중 그동안 가슴에 담아뒀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숙소 평상에서 직접 캔 더덕으로 샐러드와 구이를 만들고, 삼겹살과 백김치를 구워 먹으며 행복한 먹방을 만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방송인 전현무와 개그우먼 박나래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8년 만에 꺼내고 진실을 확인한다.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나 혼자 산다'에서는 '촌(바)캉스' 도중 그동안 가슴에 담아뒀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숙소 평상에서 직접 캔 더덕으로 샐러드와 구이를 만들고, 삼겹살과 백김치를 구워 먹으며 행복한 먹방을 만끽한다. 다시 입 터진 팜유 남매의 먹부림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촌캉스 분위기가 무르익자, 전현무는 "왜 새벽 2시에 술 먹고 전화하는 거야? 내가 떠올라?"라며 그간 궁금했지만 입 밖으로 꺼내지 않았던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에 박나래는 "오빠랑 친해지고 싶은데 친해질 수 없었던 세월이 있었다"며 전현무와 내외할 수밖에 없었던 서사를 고백한다.
박나래는 "근래 결혼 생각이 진짜 많다"며 개그우먼 홍현희,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가 아들 준범이를 데리고 집을 방문한 후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후 전현무는 박나래의 파격적인 결혼식 제안에 당황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어 박나래는 "오빠는 뭐 방송가에 빚진 거 있냐"며 일을 지나치게 많이 하는 이유를 묻는다. 전현무의 답에 그는 "소름 끼친다"며 화들짝 놀랐다. 전현무가 나래에게 털어놓는 남모를 '열일'(열심히 일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