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김승혜, 12월 아닌 10월 결혼 “연극 통해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승혜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김승혜가 결혼을 언급했다.
김승혜는 "잘생겼고 다정다감"하다며 김해준에 반한 이유를 언급하며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롤모델"이라고 꼽았다.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김해준과 김승혜가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승혜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5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김승혜가 결혼을 언급했다.
이날 전화 연결로 출연한 김승혜는 라디오에서 발표하고 싶었다며 아쉬워했다.
예비신랑 김해준과의 인연에 대해 “연극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며 “알고 지낸 후 1년 정도 넘게 교제했다”고 밝혔다.
또 12월 결혼으로 기사가 잘못 나갔다며 “10월에 결혼하는 게 맞다”고 직접 결혼식 날짜를 밝혔다.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김해준과 김승혜가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K-황소’ 황희찬, 마르세유가 ‘만장일치’ 원한다…프랑스 매체 “이적 쉽지 않지만 마르세
- 김도영 ‘느낌 나쁘지 않아’ [MK포토] - MK스포츠
- 홈런 더비에 참가한 김도영 [MK포토] - MK스포츠
- 홈런 더비에 참가한 최정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홈런왕을 노린다’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우리딸, 예쁘죠?’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