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유나이티드, '24/25 시즌 홈 유니폼 공개'...PL 승격 재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즈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스폰서와 새 유니폼을 발표했다.
리즈는 5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새 시즌 2024/25 시즌 착용할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리즈는 지난 시즌 긍정적으로 시작해 아쉬움으로 마감했다.
다가오는 새 시즌 그들은 레드불이라는 새로운 스폰서에 자금을 얻은 만큼 새 유니폼을 입고 승격에 도전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용환주 기자=리즈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스폰서와 새 유니폼을 발표했다.
리즈는 5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새 시즌 2024/25 시즌 착용할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리즈는 지난 시즌 긍정적으로 시작해 아쉬움으로 마감했다. 잉글랜드 2부 축구 리그인 잉글리시 풋볼 리그(EFL) 챔피언십에 참가해 46전 27승 9무 10패로 리그 3위를 기록했다. 덕분에 프리미어리그 승격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지만 결승전에서 패배해 2부리그에 남게 됐다.
새로운 스폰서를 만났다. 에너지 음료로 유명한 '레드불'이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지난 5월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드불이 다음 시즌 부터 메인 스폰서로 다년 계약을 맺었다"라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과 별개로 레드불은 리즈의 지분을 일부 인수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 회사인 레드불은 최근 스포츠 투자에 적극적이다. 독일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RB 라이프치히, 미국의 뉴욕 레드불스 등 이미 축구계에 발을 깊게 담고 있다.
리즈는 날개를 펼칠 준비를 한다. 지난 시즌 1부 리그 승격을 눈앞에 두고 잔류에 만족해야 했다. 다가오는 새 시즌 그들은 레드불이라는 새로운 스폰서에 자금을 얻은 만큼 새 유니폼을 입고 승격에 도전할 것이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리즈 유나이티드 공식 SNS
-리즈, 2024-25 새 홈 유니폼 공개
-리즈, 지난 5월 새 메인 스폰서 레드불
-지난 시즌 승격 실패 아쉬움, 새 시즌 재도전 예상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터무니없는 금액 받아 들였나' 더브라위너 사우디행 개인 합의 완료... 맨시티 최종 허락만
- '전반기 유일 OPS 1.0' 김도영, KBO 역사상 테임즈만 달성했던 '이것' 바라본다
- 퇴출설까지 나왔던 소크라테스, '음력 5월 OPS 1.164' 화려한 부활...후반기에도 활약 이어질까
- 그저 자기밖에 모른다... 모두가 호날두 손절 “호날두는 짐 같은 존재, 이기적이고 개인 욕심만
- '트래블 GK 팝니다' 맨시티, 8년 함께한 선수 '이적 허락-사우디 협상' 중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