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어남선생' 류수영 만난다…'편스토랑'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확정했다.
대체불가 매력의 히어로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의 특별한 안방극장 나들이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을 확정했다. 마블의 전대미문 히어로 데드풀과 아이코닉한 히어로 울버린으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한국 팬들과 만남을 위해 내한한 가운데,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데드풀'과 '울버린'의 열성팬으로 알려진 MC 붐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두 사람은 이번 방송에서 '데드풀과 울버린' 촬영 비하인드뿐 아니라 류수영, 붐과 함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남선생' 류수영이 직접 준비한 특별 메뉴를 시식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체불가 매력의 히어로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와 영원한 '울버린' 휴 잭맨의 특별한 안방극장 나들이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한편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7월 24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혼자다' 조윤희, 이동건과 이혼 후 "실패했지만 다시 도전..용기…
- 가족 죽음 앞뒀는데 “조용히 우세요”..촬영 제작진 갑질 논란
- “男 외모 안 봐” 박철, 이병헌 동생 이지안 손금에 깜짝 (가보자GO2…
- 바다 밑 유골함 발견한 다이버, 깊은 곳으로 옮겨 '찬사'
- 아이 약 사러가던 여성, 비단뱀이 삼켜..목격한 남편 '충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