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에 42억”…이효리, CF 중단 고민?

2024. 7. 5. 19: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7월 5일 (금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서정욱 변호사,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현주 더불어민주당 법률위 부위원장,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10년 넘게 살았던 이른바 제주 살이를 마무리하겠다고 했던 방송인 이효리 씨. 가수 이효리 씨인데. 특이한 부분이 있었어요. 허 변호사님. 5달 만에 40억 넘게 CF로 벌어들였는데 다시 CF를 고민하는 이유가 또 따로 있다고요?

[허주연 변호사]
실제로 중단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천하의 이효리 씨도 이런 고민을 하나 봅니다. 이효리 씨 이제 나이가 있으니까 CF를 찍으니까 변화된 환경에 적응도 잘 하기가 힘들고 인플루언서한테 예전에는 연예인보다 더 많은 카메라가 가고. 그리고 술 먹고 같이 파티하는 장면을 CF로 찍으면 이효리 씨가 주인공이고 옆에 친구들을 섭외하는데 다 20대 들을 섭외를 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섭외된 모델들이 와서 이효리 씨, 저희 어머니가 이효리 씨 좋아해요 이런 이야기를 할 때 굉장히 괴리감을 느낀다고 하고요.

그리고 나이는 사실은 손에서 많이 표시가 나잖아요. 그래서인지 손이 클로즈업 되는 장면에서 이효리 씨 손이 아니라 20대 모델을 섭외를 해서 손 대역을 섭외를 하는 것을 보고 이효리 씨가 이제는 내가 진짜 그만해야 될 때가 됐나, 이렇게 고민을 한다고 하셨는데요. 그런데 이효리 씨 솔직한 것이 매력 아닌가요? 저는 나이 들어가는 모습도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보면 이효리 씨가 제일 잘할 수 있는 솔직한 매력을 드러내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계속해서 CF와 유튜브 하신다고 하니까 거기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