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뮤직뱅크' 1위에 깜짝 "현장 와준 승관 선배 감사"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어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7월 첫째주 1위 후보에는 레드벨벳의 'Cosmic'와 투어스(TWS)의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가 올라 격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투어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7월 첫째주 1위 후보에는 레드벨벳의 'Cosmic'와 투어스(TWS)의 '내가 S면 넌 나의 N이 되어줘'가 올라 격돌했다.
1위는 투어스가 차지했다. 투어스는 "사랑하는 멤버들과 같이 의지해 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다. 사이(팬덤명)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응원해주는 사이들 감사하다"며 "뒤에서 앞에서 항상 이끌어주는 사이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장에 와주신 승관 선배 사랑합니다"라고 외치며 손하트를 그려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ALL(H)OURS (올아워즈), B.D.U, BADVILLAIN (배드빌런), EVNNE(이븐), H1-KEY (하이키), KISS OF LIFE, Lucky 팡팡 (김다현X스미다아이코), NCT WISH, RIIZE, STAYC(스테이씨), TRENDZ(트렌드지), TWS (투어스), VVUP, WOOAH (우아), 규빈, 레드벨벳, 이승윤, 이채연, 조현아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