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편스토랑' 출격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7. 5.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 휴 잭맨(Hugh Jackman)이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5일 편스토랑 제작진에 따르면,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인 이들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편스토랑' 대표 K-푸드 사절단 어남선생 류수영·MC 붐과 촬영에 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4일 개봉. 2024.07.04.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 휴 잭맨(Hugh Jackman)이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5일 편스토랑 제작진에 따르면,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인 이들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편스토랑' 대표 K-푸드 사절단 어남선생 류수영·MC 붐과 촬영에 임했다.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은 영화 '데드풀'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이다. '데드풀'은 월드와이드 15억6000만 달러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국내 마블 청불 영화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 달성 등 R등급 히어로 영화의 새 역사를 썼다.

이번 신작은 '데드풀' 1등 공신으로 손꼽히는 레이놀즈가 주연, 각본, 제작에 참여했다. 영원한 '울버린' 잭맨이 새롭게 합류했다. 두 배우는 지난 3일 내한했다.

제작진은 "두 스타가 지상파 TV 예능 최초로 '편스토랑'에 동반 출연한다. 남다른 예능감과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꽉 채워줬다. '편스토랑' 대표로 함께한 어남선생 류수영과 MC 붐도 두 스타와의 만남에 도파민이 폭발한 듯 즐거워했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