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세 표 다이어트 김밥···“밥보다 더 맛있어”

장정윤 기자 2024. 7. 5.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배우 기은세가 자신만의 김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4일 기은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에 ‘다이어트? 어렵지 않아요 | 기은세표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 | 탄수화물 없는 유부초밥, 메밀국수, 키토김밥까지! Diet Recipes’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기은세는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요즘 매일매일 해 먹지는 못하는데 여름 철 다이어트를 꼭 찍어보려고 한다”며 “오늘은 김밥을 쌀 건데 김밥 안에 탄수화물이 들어가지 않는 그런 김밥으로 만들어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이어 “어떻게 (김밥)을 싸야 맛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내가 진미채를 되게 좋아한다. 그래서 진미채나 매운 어묵을 넣어서 해도 맛있을 거 같다. 야채는 오이랑 당근이랑 깻잎 그 정도만 해보려고 한다. 여러분들도 편하게 만들 수있는 방법으로 생각해 봤다”고 말했다.

재료 준비에 나선 기은세는 먼저 베이킹파우더를 이용해 채소들을 깨끗하게 씻었다. 이후 당근과 오이는 채를 썰어 준비,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뿌린 후 식감을 위해 당근을 볶기 시작했다.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어묵을 잘라 넣은 후 물을 넣고 맛술과 맛간장 불닭소스 반 스푼과 고춧가루 굴소스 를 넣어 매운 어묵으로 만들었다. 잘 졸여진 어묵을 본 기은세는 “떡볶이 같다”며 만족스러워했다.

다음 계란 지단을 만들며 “이것은 (김밥에 들어갈 밥)입니다”라고 소개했다.

재료 준비를 마친 후 김 위에 밥 대신 지단을 깔고 그위에 깻잎과 매운 어묵 당근 오이 우엉을 올린 후 돌돌 말기 시작했다. 그 위에 참기름을 두른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기은세표 키토김밥을 완성 시켰다.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Kieunse Home’



한 입맛을 본 기은세는 “너무 맛있다. 밥 넣은 것보다 더 맛있다”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기은세는 “진짜 맛있다. 밥이 안 들어가도 정말 맛있다. 생각보다 재료가 너무 간단하지 않냐”며 자신의 레시피를 적극 추천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