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까지 단 2회! 깜짝 발언” ‘당황 회피’ 지성-‘좌불안석’ 전미도-‘울컥 버럭’ 정순원

원성윤 2024. 7. 5. 1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긴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 전미도, 정순원이 '이상기류'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들끓게 한다.

제작진은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힐링을 안기는 지성, 전미도, 정순원의 케미가 남은 2회에서도 폭발한다"라며 "고군분투 중인 세 사람은 그토록 찾고 싶었던 커넥션의 전말과 박준서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게 될지, 세 사람을 함께 응원하며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션’. 사진 | SBS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종영까지 단 2회! 세 사람의 활약, 막판 스퍼트 올린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긴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 전미도, 정순원이 ‘이상기류’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들끓게 한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제작 스튜디오S, 쏘울픽쳐스, 풍년전파상)은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메시지를 담은 웰메이드 드라마로 12회 연속 전 채널 미니시리즈 1위, 펀덱스 2주 연속 TV-OTT 통합 화제성 1위를 달성하며 작품성과 흥행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작품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2회에서 장재경(지성)과 오윤진(전미도)은 죽은 박준서(윤나무)를 대신해 박태진(권율)과 손잡고 레몬뽕을 판매 중인 정상의(박근록)를 만나 박준서(윤나무)가 죽기 전 장재경에게 하고 싶었던 말이 있었을 거라는 얘기를 들었다. 또한 정상의는 장재경에게 박준서를 공사장으로 데려다준 택시 기사 노규민을 조만간 만날 것이라 전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지성, 전미도, 정순원이 ‘3인 3색 이상기류’ 현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세 사람이 조사를 위해 이동하던 중 깜짝 발언이 터지며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형성되는 장면이다. 장재경은 당황한 얼굴로 대화를 회피하기에 급급하고, 오윤진은 장재경과 허주송(정순원) 사이에서 눈치를 보며 좌불안석한다. 이어 허주송이 장재경을 향해 버럭하며 울컥함을 내비쳤다.

과연 허주송이 이토록 울분을 토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더욱더 끈끈해진 세 사람의 활약은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성과 전미도, 정순원의 ‘3인 3색 이상 기류’ 장면에서는 캐릭터에 흠뻑 빠진 세 사람의 티키타카가 환상의 합을 이뤘다. 지성은 어느새 오윤진과 허주송에 대한 경계심을 푼 장재경의 인간적인 면모를 끌어올렸고, 전미도는 물오른 친근감을 자랑하는 오윤진을 완벽하게 소화해 몰입감을 이끌었다.

더욱이 정순원은 이 장면에서 헐크 주송, 코난 주송에 이은 앵그리 주송으로 변신,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개성 강한 열연을 펼쳤다.

그런가 하면 지성과 전미도는 5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출연해 ‘커넥션’과 관련한 후일담과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나영석의 와글와글’은 5일 방송될 13회 이전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제작진은 “숨 막히는 긴장감 속 힐링을 안기는 지성, 전미도, 정순원의 케미가 남은 2회에서도 폭발한다”라며 “고군분투 중인 세 사람은 그토록 찾고 싶었던 커넥션의 전말과 박준서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게 될지, 세 사람을 함께 응원하며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 13회는 5일 오후 10시, 최종회인 14회는 6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