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 몸매' 장영란, 다이어트 비법 뭐길래? 콜라병 몸매 인증

이정민 기자 2024. 7. 5.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영란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다이어트 성공 후 콜라병 몸매를 자랑했다.

장영란은 5일 자신의 SNS에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남편도 가정도 행복하다. 잊지마세요. 그만큼 우리는 엄청 소중한 사람들이에요. 오늘도 운동완료. 운동하니 에너지가 더 업업업. 넘치는 에너지로 일도 열정적으로 아이들과 남편에게 사랑도 듬뿍주려구요. 소중한 사람들 우리 오늘도 화이팅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장영란 / 인스타그램

사진 속 장영란은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오렌지색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다이어트 성공 후 잘록한 허리와 황금 골반을 뽐내며 완벽한 S자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어머머 개미허리", "몸매가 A급입니다", “콜라병 몸매”, "몸매까지 다 가진 영란언니" 등 뜨거운 반응 보였고, 이에 장영란은 "더 노력할게요", "감사해요"라고 답했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세 연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장영란은 과거 10일 만에 4㎏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쌍꺼풀 수술을 하며 네 번째 눈 수술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