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여전한 진행형 아이돌…아이튠즈 16개국 1위·빌보드 재팬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행형 아이돌'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글로리어스 데이'를 맞고 있다.
5일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데뷔 20주년을 맞아 내놓은 네 번째 정규 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의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Glorious Day)'가 일본, 태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갈 포함 총 16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록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진행형 아이돌’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글로리어스 데이‘를 맞고 있다.
5일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데뷔 20주년을 맞아 내놓은 네 번째 정규 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의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Glorious Day)’가 일본, 태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갈 포함 총 16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록차트 1위에 올랐다.
‘글로리어스 데이’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에 김재중만의 스타일을 더한 록 장르의 곡이다.
앨범 ‘플라워 가든’은 지난 3일 공개된 빌보드 재팬 ‘금주의 다운로드 차트’ 1위에 올랐고, 빌보드에서 진행한 ‘이번 주 최고의 K-팝’ 투표,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팝스타’에서 ‘최고의 아이돌’ 부문 1위 자리에 올랐다.
김재중은 오는 20~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공연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前연인 “폭행으로 치아 부러져, 강제 성관계”…허웅 “뿌리치다 그런 것, 두번째 임신 의
- “푸바오, 할부지 왔다” 강철원 사육사, 중국서 푸바오와 3개월만에 재회
- 설현 욕 먹고 퇴출될 뻔한 '그 발언'…"빼달랬는데 PD가 안빼줬다"
- "강아지 찾아주면 1200만원"…현상금 거니 이틀만에 찾았다
- 현빈·손예진 부부 사는 '아치울 마을'은 어디?…가수 박진영도 거주
- 식당서 피 흘리고 욕설·난투극까지…국힘 시의원들, 싸운 이유 ‘황당’
- 이효리 "보톡스·피부 레이저 시술 받았지만 효과 없어 실망"
- ‘제주살이’ 이효리, 11년 만에 서울로 이사한다…“유튜브 활동 고민중”
- 블랙핑크 리사, 시장서 통닭 튀긴다고?…이 소녀의 정체 알고보니
- “급발진했다” 주장한 60대 택시운전자, 실제 영상 보니…가속페달만 7차례 밟았다 [여車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