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박보검, 대망의 버스킹 공연…눈물샘 터진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의 박보검이 72시간의 루리살이 마지막 날 대망의 버스킹 무대를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이하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3회에서는 솜땀 판매를 시작하는 우티 명수의 이야기와 루리 보검의 버스킹 도전기가 펼쳐진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의 첫 포문을 열었던 박보검은 이날 낯선 듯 낯설지 않은 루리살이의 72시간을 종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되는 ‘My name is 가브리엘(연출 김태호 이태경, 작가 조미현, 이하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3회에서는 솜땀 판매를 시작하는 우티 명수의 이야기와 루리 보검의 버스킹 도전기가 펼쳐진다.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합창단 ‘램파츠’의 단장 루리의 삶을 보여준 박보검은 대망의 버스킹을 앞두고 단원들과 최종 리허설을 진행한다. 노래 소개부터 가사 숙지, 솔로곡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 무대까지, 단장으로서 부담감이 적지 않은 루리 보검이 과연 3일간 준비한 공연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무엇보다 관객 참여형으로 기획한 ‘Moondance(문댄스)’ 공연을 통해 박보검의 더블린 춤사위를 볼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의 첫 포문을 열었던 박보검은 이날 낯선 듯 낯설지 않은 루리살이의 72시간을 종료한다. 부쩍 가까워진 친구들의 특별한 이별 선물에 결국 또 한 번 눈물샘을 터뜨린다는 전언. 과연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실제 ‘루리’를 향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박보검과 루리로 추정되는 인물과의 만남이 포착됐다. 박보검은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VCR을 보며 “어 진짜 루리 아니에요?”라고 외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히게 만든다. 박보검과 루리의 만남이 실제로 성사됐을지 72시간의 반전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솜땀 장수 우티의 삶을 살게 된 박명수는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솜땀 판매를 시작한다. 하지만 그의 솜땀 가게는 오토바이에 달린 이동식으로, 45도까지 치솟은 폭염 속에서 오토바이를 몰고 거리까지 나가 장사를 해야 하는 상황. 특히 장사 현장에서 우티의 친구를 만나면서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JTBC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3회는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달 블랙박스 주세요" 급발진 공포에 설치하는 운전자 늘었다
- 낙태·폭행 논란에 직접 입 연 허웅…"내 애 맞나 의심스러웠다"
- "발을 뗄 수가 없다"...'최초 공개' 급발진 페달 블랙박스 보니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개그맨 부부 탄생[공식]
- ‘갤럭시Z 폴드·플립6’ 공개 행사 앞두고 사양 싹 털렸다
- 강풍에 23층 오피스텔 유리창 와르르…무슨 일?
- “블랙핑크 리사 아냐?” 태국 시장서 치킨 파는 소녀, 정체는?
- '편스토랑' 김재중, 친누나만 8명…20세 차이 큰누나 최초 공개
- '연봉 418억→172억' 라인 아버지 신중호, 작년 연봉 '반토막'
- 이효리 "보톡스·리프팅 레이저 해봤지만…효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