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속사 떠난 허경환, 장도연·이찬원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허경환이 티엔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5일 티엔엔터테인먼트는 허경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허경환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경환은 그간 가수 김호중 등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었다.
티엔엔터테인먼트에는 장윤정 이찬원 등 가수들을 비롯해 이영자 유세윤 장도연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티엔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5일 티엔엔터테인먼트는 허경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며 "허경환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경환은 그간 가수 김호중 등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었다. 그러나 지난 5월 가수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기소 됐고, 소속사 간부들도 사건 은폐 혐의로 구속기소 되며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폐업 수순에 들어갔다.
허경환은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2 '개그콘서트' '해피투게더3'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에서 활약했다. 예능 속 활약뿐만 아니라 허경환은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MC와 SBS FiL·SBS M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MC로도 능숙한 진행력을 보여준 바 있다.
티엔엔터테인먼트에는 장윤정 이찬원 등 가수들을 비롯해 이영자 유세윤 장도연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소속돼 있다. 허경환과 이들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허경환은 현재 tvN '백패커2'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SBS FiL·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등에 출연 중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발언권 보장하라” 필리버스터 강제 종결에 여야 충돌 (영상)
- 배현진·진성준, 필리버스터 종결 놓고 '격한 언쟁' [TF포착]
- '채상병 특검법' 거부권 행사 수순…與, 이탈표 방지 과제
- "희귀병 딸, 의사가 필요해요"…뙤약볕 거리 나선 환자들 '눈물 호소'
- '메타버스 서울' 결국 종료…'애물단지' 공공앱 골치
- 한미 모녀 편에선 신동국…장남 임종윤, 경영권 방어 대책은?
- [유로2024 8강 분석<하>] 순항? 이변? 잉글랜드-스위스, 네덜란드-튀르키예
- 2019 어게인? 지성·장나라·김남길, 다시 SBS 대상 경쟁하나[TF프리즘]
- 설경구, 드라마 선입견 깬 '돌풍'[TF인터뷰]
- "지각 하지마" 야구방망이로 체벌한 고교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