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한보름, 순애보→복수의 화신…극과 극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 한보름이 극과 극 열연으로 '현대판 백설공주'의 복수극을 끌어가고 있다.
한보름은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극본 황순영/연출 최지영)에서 신예 드라마 작가 백설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주 방송된 '스캔들'에서는 순애보였던 백설아(한보름 분)가 마침내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보름은 '스캔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애보 사랑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스캔들' 한보름이 극과 극 열연으로 '현대판 백설공주'의 복수극을 끌어가고 있다.
한보름은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스캔들'(극본 황순영/연출 최지영)에서 신예 드라마 작가 백설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주 방송된 '스캔들'에서는 순애보였던 백설아(한보름 분)가 마침내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린 시절 설아는 아버지의 재산을 탐내던 새엄마 문경숙(한채영 분)과 아버지를 배신한 민태창(이병준 분)의 계략으로 아버지를 잃었고, 인생 최대 위기를 겪었다.
설아는 보육원에서 만나 연인이 된 서진호(최웅 분)의 아이를 갖게 됐고, 서둘러 결혼을 준비했으나, 진호는 결혼식 전날 밤 문정인(한채영 분)이 운전하던 차에 치여 기억이 없어진 상태로 정인의 집에 있게 됐다.
이후 설아는 갑자기 사라진 진호의 행방을 직접 찾아 나서다 배 속에 아이까지 유산하는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설아는 우연히 '정우진'이라는 이름으로 광고에 나오는 진호를 발견했고, 그를 만나기 위해 그의 소속사 정인 엔터에 찾아갔다. 이어 그는 그곳에서 과거 아버지를 죽음에 이르게 한 정인과 태창이 자신의 아버지가 남긴 재산으로 부유하게 살고 있는 모습에 울분을 터트렸고, "죽어도 용서 못 한다"며 복수를 다짐했다.
이후 설아는 진호가 자신을 보고도 못 알아보자 유명한 작가가 돼서 그를 되찾고 자신이 다시 버리겠다며 비통한 마음을 드러냈다. 설아는 '박진경'이라는 필명으로 공모전에 응모했고, 먼저 드라마 제작 제안을 건넸던 나현우(전승빈 분) 감독을 찾아가 "꼭 정인 엔터에서 제작해야 하고 남자 주인공은 정우진"이라는 조건을 제시하며 이전과 다르게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 다시금 그들을 향한 복수심을 다잡았다. 특히 설아는 어린 시절부터 실제 겪은 이야기를 드라마 '포커페이스' 대본에 녹여냈고, 계약 이후 시놉시스를 본 정인과 태창에게 두려움을 안겼다.
한보름은 '스캔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애보 사랑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복수를 다짐한 후에는 스타일링까지 색다르게 변화를 주며 극과 극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분노가 담긴 감정을 떨리는 눈빛과 표정으로 섬세하게 묘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랑했던 사람을 향한 복수심과 애틋함이 교차해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서는 캐릭터의 심리적 갈등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냈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스캔들'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