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비즈니스 커플’ 김해준 결혼에 “내가 사회 보고파” 축하[종합]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7. 5. 16: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은지가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던 동료 김해준의 결혼을 축하했다.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한 청취자가 이은지에게 김해준, 김승혜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마음 허전해지지 않냐. 둘이 잘 어울렸는데"라고 했다.

앞서 이날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김해준, 김승혜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지, 김해준, 김승혜(왼쪽부터). 사진l스타투데이DB,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코미디언 이은지가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던 동료 김해준의 결혼을 축하했다.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한 청취자가 이은지에게 김해준, 김승혜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마음 허전해지지 않냐. 둘이 잘 어울렸는데”라고 했다.

이에 이은지는 “개그우먼, 개그맨 커플이 또 탄생했다. 21호? 대박이다. 아마 해준이 오빠 핸드폰 난리 났을 텐데, 방송 끝나고 축하한다고 연락 한 번 해봐야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썸, 비즈니스 커플로 활약해서 오빠 덕분에 한때 돈을 많이 벌었다”라며 “내가 가서 사회를 볼 수 있는지 물어보겠다. 축하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김해준, 김승혜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겨울부터 만남을 이어온 두 사람은 약 8개월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여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 후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부캐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등에 출연 중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뒤 같은 해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웃찾사’와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